지식기반 솔루션 & 서비스 전문기업, 날리지큐브

KCUBE KMS

“사용자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개방·공유·참여형 지식경영솔루션입니다.”

– 다양한 협업기능을 통해 지식을 창출하고 여러 시스템에 산재되어 있는 지식을 통합하여 지식이 필요한 사람에게, 필요한 지식을, 필요한 시점에 제공합니다.

커뮤니케이션 - 협업 - 비전공유 - 지식창출 및 통합

주요기능

핵심 지식저장소 지식은행, 업무 활동의 시작 My Desk, Knowledge Network, 일정관리, CoP, Q&A 등

특장점

  • 지식을 체계적으로 관리합니다.
    사내 그룹웨어, 문서관리, PMS 등 시스템에 퍼져 있는 일반 지식, 업무 지식, 방법 지식, 사실 지식을 회사 업무에 꼭 맞는 다차원 지식분류로 통합하여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유연합니다.
    회사 업무가 변하고, 조직이 변하고, 담당자가 바뀌면서 지식 분류도 바뀌고, 지식관리 정책도 수시로 변합니다. 지식경영 시스템은 이런 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대응책이 마련되어야 합니다. KCUBE KMS의 맵, 마일리지, 평가기준, 시스템 설정 등 다양한 파라메터 설정이 이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 재미있습니다.
    일도, 학습도, 혁신도 재미있어야 지속할 수 있습니다. 개인 활동에 대한 피드백을 즉시 알려주는 맞춤 알림 서비스, 의견 하나를 달아도 내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이모티콘, 다이나믹 랭킹 등 작은 차이가 사용자를 즐겁게 합니다.
  • 타 시스템과 연결이 잘 됩니다.
    KMS는 예전과 달리 지식활용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시스템과의 연결이 중요해졌습니다. 자체 표준 인터페이스 가이드를 통해 인사, 결재, 문서, 메일 등과 보다 빨리, 보다 편리하게 타 시스템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KCUBE KMS는 이런 기업/기관에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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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업무 노하우 등 조직 내 유용한 지식 자산을 소중히 관리하고 활용하여 시너지를 창출하고자 하는 기업/기관
  • 자발적 소통,공유 문화를 추구하는 기업/기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