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기반 솔루션 & 서비스 전문기업, 날리지큐브

KCUBE ECM

“조직의 업무 프로세스 중에서도 가장 기본이 되는 문서관리를 통해 업무수행 역량을 강화하고,
업무 혁신을 가능하게 하는 문서관리솔루션입니다.”

문서함관리, 폴더관리, 문서관리 등 ECM 기본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지식관리 시스템, 업무관리 시스템 등 시스템과의 연계성을 강화하여 업무 활용도를 높입니다.

KCUBE ECM

주요기능

개인문서함, 부서문서함, 업무문서함, 그룹문서함, 버전관리, 이력관리, 보안설정, 인수인계 등

특장점

  • 지식-업무-문서가 하나로 연결될 수 있는 통합업무환경을 지원합니다.
    내가 하고 있는 업무, 참여하고 있는 CoP와 연결되어 문서를 쉽게 공유하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 일을 하면서 공유해야 할 외부 자료나 각종 산출물을 업무와 연결된 문서함을 통해 공유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문서는 손쉽게 지식 자산화하여 조직 내 지식 자산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 문서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수많은 문서들이 쌓여 정작 필요한 순간에 문서를 찾을 수가 없어 애를 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KCUBE ECM은 사용자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설계해 이런 문제점을 최소화하고, 문서 활용성을 높였습니다. 사용자가 최근 사용한 문서를 첫 화면에서 볼 수 있도록 기본 UI를 제공하고, 등록된 문서는 각종 분류와 상관없이 전체 문서 목록에서 바로 조회하고 검색할 수 있습니다.
  • 문서 업로드가 간편합니다.
    HTML5 기반으로 개발되어 IE10, 크롬 등 HTML5를 지원하는 브라우저에서는 Active-X 없이 Drag & Drop으로 간편하게 파일을 끌어와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 중심 UX 설계로 정보의 인지성이 높습니다.
    UX 설계 시 방향성을 “업무 효율성 확보”로 정하고, 불필요한 화면 구성 요소를 줄여 화면 복잡도를 낮췄습니다. 꼭 필요한 기능 위주로 노출하고 시각적으로 구현했으며, 3단 레이아웃 화면은 사용자가 빠르게 콘텐츠에 접근해 효율적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리드 기반의 UI 스타일을 채택해 정보의 인지성이 높습니다.

KCUBE ECM은 이런 기업/기관에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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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시간과 장소에 얽매이지 않고 일을 할 수 있는 스마트 워크 업무 환경을 구축하고자 하는 기업/기관
  • 조직 내 문서와 관련 자료를 모두 모아 잘 저장하고 잘 활용하게 하여 업무 효율을 향상시키려는 기업/기관
  • 문서 기반의 통합업무환경을 조성하고자 하는 기업/기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