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기반 솔루션 & 서비스 전문기업, 날리지큐브

고객지원 서비스 소개

날리지큐브는 고객이 최적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날리지큐브의 제품 및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께는 지속적인 R&D를 통해 양질의 기술지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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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속하고 정확한 기술지원 체계를 확립하여 고품질의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R&D 결과를 반영하여 저비용으로 고품질의 최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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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리지큐브는 매년 User Conference를 개최하여 KCUBE 사용 고객 간의 커뮤니티를 활성화하고 끊임없이 신규 트랜드 및 시장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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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수 정예 커뮤니티형 세미나인 ‘KCUBE KISS(Knowledge Integration Strategy Seminar)’를 개최하여 함께 토론하고 사례를 공유하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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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사의 지식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기 위한 방법으로 진단컨설팅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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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품 및 서비스 문의

제품 자료 요청 및 구매, 협력사항 등을 문의해 주시면 빠른 답변 드리겠습니다.
  • 제품문의 │ 이주형 이사(영업부) │ 02-2194-2805 │ jhlee@kcube.co.kr
  • 솔루션 부문 기술지원 │ 이종길 팀장(CS팀) │ 02-2194-2810 │ whiteljg@kcube.co.kr
  • 클라우드 서비스 문의 │ 강원규 이사(클라우드 사업팀) │ 02-2194-2844 │ wkkang@kcube.co.kr
  • Near 서비스 문의 │ 정현이 팀장(Near 사업팀) │ 02-2194-2815 │ furbys@kcub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