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기반 솔루션 & 서비스 전문기업, 날리지큐브

Case Study

날리지큐브는 고객 여러분께 최적화된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다양한 고객 사례를 통해 KCUBE를 만나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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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_05_하나은행_위키북

하나은행: 직원들이 함께 만드는 업무지식 ‘위키북(Wiki Book)’
Wiki Book 이라는 개방형 지식 플랫폼에서 공동작업을 통해 온라인 책의 형태로 만들어지는,
자발적 학습문화 확산 및 현장에서 필요한 생생한 집단지성 활용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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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_04_아주그룹

아주그룹: 그룹사 통합 지식공유로 경영혁신 엔진 장착
혁신문화 확산과 혁신 마인드 제고 ‘밑거름’ …핵심지식 관리로 경쟁우위 확보
그룹의 비전달성을 위한 공동 인프라로 KM기반 지식통합정보시스템 아주그룹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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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_03_대한지적공사

대한지적공사: “No-How”에서 “Know-How”로 지식경영 역량 강화 대한지적공사
지식경영을 도입, 가장 중요한 핵심 경쟁자원인 지식을 축적, 관리해 상호 공유함으로써 유비쿼터스 환경에 부응하는 3차원 지적정보 기술개발 등 핵심역량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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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_02_한국원자력연구소

통합검색등 최신 기술 반영 기존 정보시스템 연동 한국원자력연구소
날리지큐브의 솔루션을 통해 기존 시스템과의 뛰어난 연동 설계/구축 및 안정적인 지식관리시스템을 통하여 내부의 지식들이 공유/활용됨으로써 시너지효과 창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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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_01_ETRI

기존 그룹웨어, 기업포털 프로젝트 개편 작업 동시 추진 ETRI
갈수록 많아지는 업무처리를 위한 시스템 수와 기존 클라이언트/서버(C/S) 환경에서작동되던 시스템들을 웹 환경으로 전환하기 위해 K*Cube EP를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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